대표적인 방법인 상품권 외에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긴 하지만 어려움 이겨내고 저와 아이들의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서이추 신청은 언제나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 ^^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책같은 부분은 대행사에서도 해결이 안 된다면 개인이 해결하기는 힘든 문제입니다.

그래서 바로 신청을 진행했다. 이곳에서는 본인 뿐만 아니라 자녀나 타인이 신청해도 본인에게 전화해서 본인이 조회 승인만 해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다고하여 내가 직접 내이름으로 신청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이것은 남에게 피해 주는 방법이 아닙니다. 정부에서 이것을 강하게 제재하는 것이 업자들이 막대한 이윤을 챙기는 점과 젊은 층들이 쉽게 부채가 생기기 때문인데 후자 같은 경우는 본인들의 잘못이라 생각되고 전자 같은 경우는, 급한 사람에게 돈을 가져다주고 자신들이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에 저는 부당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물론 업체 측에서 수수료를 인하해준다면 더 좋겠지만 이 쪽 업계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소액결제 현금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그러면서 이러한 소액결제현금화 내역서는 수사에 참고는 되지만 자기들이 소액결제현금화 원하는 정확한 서류가 아니라나...

페이코 앱 하단의 “결제” 탭에 들어가면 상단에 카드 등록 아이콘이 있습니다. 들어가서 하단에 있는 “휴대폰 결제”를 등록한 후 결제 시 휴대폰 결제로 하면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